예배와 행사

#WORSHIP & EVENT

2021.04.04 부활절 연합예배 (민락지역 작은교회 연합)

관리자
2021-04-04
조회수 72


샬롬.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부활절입니다. 더세움교회가 위치한 의정부 민락지역은 4년 전부터 작은교회들의 연합모임이 계속되어 왔습니다. 정치적인 이념과 여러 가지 이권과 멀리하며 지역 복음화를 위해 좁을 길을 함께 걸어가며 순수한 친교와 연합을 실천하고 있는 귀한 목회자 모임입니다. 


해마다 부활절 연합예배를 드렸지만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 부활절 연합예배로 모일 수 없는 상황이어서, 비대면 부활절 연합예배를 준비하였고 오늘 각 교회에서 영상예배로 함께 연합했습니다. 지난주일 미리 각 교회의 목회자 가정이 함께 모여 부활절 예배를 촬영했고, 오늘 각 교회의 상황에 맞게 영상으로 부활절 예배를 드렸습니다. 


특히 귀한 달란트를 가지신 목사님, 사모님들이 찬양팀을 결성해 찬양으로 섬겨주셨고, 그 외에 예배의 모든 순서를 여러 목사님들께서 함께 맡으셔서 진정한 연합을 실천하며 하나님을 예배하였습니다. 특별히 ‘꽃들도’라는 찬양으로 비대면 특별찬양을 함께 드리며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양하였습니다. 펜데믹 상황과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힘겨운 작은교회들에게 서로를 격려할 수 있었고, 또 하나님의 큰 은혜와 위로가 되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 모든 일을 행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예수 부활하셨네!’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