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URCH STAFFs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교회의 머리되시며 우리의 유일한 목자 되심을 믿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그의 몸 된 교회를 섬기고 돌보시기 위해 그의 생명을 주심을 믿습니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교회를 돌보고 섬기기 위해 교회에 몇 가지 리더십을 주셨습니다.
“그가 어떤 사람은 사도로, 어떤 사람은 선지자로, 어떤 사람은 복음 전하는 자로, 어떤 사람은 목사와 교사로
삼으셨으니 이는 성도를 온전하게 하여 봉사의 일을 하게 하며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려 하심이라“ (엡 4:11-12)
교회의 리더십은 사회적 수직구조가 아닌, 수평적 구조로서 목회와 교육, 양육과 섬김, 선교와 봉사를 통해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를 바로 세우는 하나의 팀입니다.
담임목사 이기세 LEAD PASTOR
이기세 목사님은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에 세우는 비전을 가지고 2016년 가을 더세움교회를 의정부 민락동에 개척했습니다. 아내 ‘김상희’ 사모와 세 자녀(은호, 애린, 인호)와 함께 예수님께서 교회를 사랑하셨듯 건강하고 아름다운 교회가 되기를 소망하며, 또한 하나님과 이웃들을 사랑하며, 하나님과 이웃들에게 사랑받는 교회를 세우기를 원합니다.
이기세 목사님은 장로회신학대학교 & 대학원 신학과를 2006년에 졸업하고 2014년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TWU(Trinity Western University) Acts Seminary에서 목회학 박사(D.Min. Program)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사)십대지기 선교센터 운영위원과 건작동 회원, 의정부 사립작은도서관 협회 임원으로 지역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독서와 기타 연주, 그리고 커피를 좋아합니다.
교육목사 이요엘 ASSISTANT PASTOR for YOUTH
이요엘 목사님은 '채움' 청소년부 사역자로 더세움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누리며 전하는 비전을 품고, 예수님 닮기를 인생의 가장 큰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성경을 사랑하고 성경의 진리를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채움 청소년들과 함께 예수님의 참된 제자로 세워져 가기를 원합니다. 취미는 파스타 만들기와 운전입니다.
이요엘 목사님은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2019년에 졸업하고 장로회신학대학원(Th.M 신약학) 과정 중에 있습니다.
청년울타리 이장 김한슬 LEADER for YOUNG PEOPLE
김한슬 자매는 청년 울타리 이장으로서 청년들이 교회에 잘 적응하고 정착할 수 있게 도우며, 더세움교회가 젊고 건강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청년들을 예수님의 사랑으로 섬기며 돌보고 있습니다. 언제나 긍정적인 마인드로 하나님께 순종하며 책임감 있게 교회의 모든 일을 감당하고 있는 김한슬 이장은 드라이브와 등산을 즐겨하며, 특히 지리산 등반을 가장 기억에 남는 등산으로 이야기합니다.
9dnjf1dlf@naver.com
"Servant Leadership as a One Team 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