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기는 사람들

#CHURCH STAFFs


더세움 리더십

LEADERSHIP STRUCTURE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교회의 머리되시며 우리의 유일한 목자 되심을 믿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그의 몸 된 교회를 섬기고 돌보시기 위해 그의 생명을 주심을 믿습니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교회를 돌보고 섬기기 위해 교회에 몇 가지 리더십을 주셨습니다. 

그가 어떤 사람은 사도로, 어떤 사람은 선지자로, 어떤 사람은 복음 전하는 자로, 어떤 사람은 목사와 교사로 

삼으셨으니 이는 성도를 온전하게 하여 봉사의 일을 하게 하며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려 하심이라“ (엡 4:11-12) 

교회의 리더십은 사회적 수직구조가 아닌,  수평적 구조로서 목회와 교육, 양육과 섬김, 선교와 봉사를 통해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를 바로 세우는 하나의 팀입니다.





담임목사 이기세 LEAD PASTOR  

이기세 목사님은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에 세우는 비전을 가지고 2016년 가을 더세움교회를 의정부 민락동에 개척했습니다. 아내 ‘김상희’ 사모와 세 자녀(은호, 애린, 인호)와 함께 예수님께서 교회를 사랑하셨듯 건강하고 아름다운 교회가 되기를 소망하며, 또한 하나님과 이웃들을 사랑하며, 하나님과 이웃들에게 사랑받는 교회를 세우기를 원합니다.


이기세 목사님은 장로회신학대학교 & 대학원 신학과를 2006년에 졸업하고 2014년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TWU(Trinity  Western University) Acts Seminary에서 목회학 박사(D.Min. Program)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사)십대지기 선교센터 운영위원과 건작동 회원, 의정부 사립작은도서관 협회 임원으로 지역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독서와 기타 연주, 그리고 커피를 좋아합니다.


 kslee2121@gmail.com


   kslee2121 



교육목사 이요엘  ASSISTANT PASTOR for YOUTH 

 

이요엘 목사님은 '채움' 청소년부 사역자로 더세움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누리며 전하는 비전을 품고, 예수님 닮기를 인생의 가장 큰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성경을 사랑하고 성경의 진리를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채움 청소년들과 함께 예수님의 참된 제자로 세워져 가기를 원합니다. 취미는 파스타 만들기와 운전입니다.


이요엘 목사님은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2019년에 졸업하고 장로회신학대학원(Th.M 신약학) 과정 중에 있습니다. 


 ylvc78@naver.com

 


장년울타리 이장 김주희  LEADER for ADULTs  

 

장년울타리 김주희 이장님은 늘 환한 미소로 따뜻하게 더세움교회 장년부를 돌보고 있습니다. 든든한 남편 하철기 형제와 하나님의 귀한 선물인 아들 하예성 어린이와 함께 더세움 공동체를 위해 헌신하며 교회를 아름답게 세워가고 있습니다. 젊은 가정에서부터 어르신까지 하나님의 사랑으로 섬기며 교회의 중심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김주희 이장님의 특기는 피아노 연주이며 취미는 디저트 맛집탐방입니다. 그리고 손꼽는 가족여행지로는 거제도를 추천합니다.  


 eoendy1@gmail.com




청년울타리 이장 김한슬 LEADER for YOUNG ADULTs  

김한슬 자매는 청년 울타리 이장으로서 청년들이 교회에 잘 적응하고 정착할 수 있게 도우며, 더세움교회가 젊고 건강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청년들을 예수님의 사랑으로 섬기며 돌보고 있습니다. 언제나 긍정적인 마인드로 하나님께 순종하며 책임감 있게 교회의 모든 일을 감당하고 있는 김한슬 이장은 드라이브와 등산을 즐겨하며, 특히 지리산 등반을 가장 기억에 남는 등산으로 이야기합니다. 


 9dnjf1dlf@naver.com 




더음워십 팀장 이주연 LEADER for THEUM WORSHIP BAND 

더세움교회 '더음워십'팀을 리더로 섬기시며,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로 예배를 세우는 사역에 힘쓰고 계신 이주연 집사님은 이사야 43장 21절, "이 백성은 내가 나를 위하여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의 말씀을 신앙의 좌우명으로 고백합니다. 취미는 피아노 연주이며, 최근에는 건강을 위해 운동을 취미로 만들고 싶어 하십니다. 가장 좋아하는 찬양은 Bob Fits의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입니다.


 leedew23@naver.com 




간사 최경미 ASSISTANT ADMINISTRATOR 

최경미 간사는, 주님의 몸 된 더세움교회를 한결같은 마음으로 섬기길 원합니다. 교회 행정, 재정 등 전반적인 부분에 책임감 있게 "하나님께서 지켜보고 계신다😁" 라는 마음과 생각을 가지고, 더세움 공동체의 목회방향에 따라 교회 재정을 투명하고 정직한 마음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헛된 욕심과 거짓을 버리고, '정직한 청지기'의 마음으로 더세움교회가 '도움'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하나님 나라가 든든하게 세워질 수 있도록 빛과 소금의 모습이 되길 원합니다. 


 ckyungmi0730@naver.com


"Servant Leadership as a One Team 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