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기는 사람들

#CHURCH STAFFs

담임목사 이기세 LEAD PASTOR  

이기세 목사님은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에 세우는 비전을 가지고 2016년 가을 더세움교회를 의정부 민락동에 개척했습니다. 아내 ‘김상희’ 사모와 세 자녀(은호, 애린, 인호)와 함께 예수님께서 교회를 사랑하셨듯 건강하고 아름다운 교회가 되기를 소망하며, 또한 하나님과 이웃들을 사랑하며, 하나님과 이웃들에게 사랑받는 교회를 세우기를 원합니다.


이기세 목사님은 장로회신학대학교 & 대학원 신학과를 2006년에 졸업하고 2014년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TWU(Trinity  Western University) Acts Seminary에서 목회학 박사(D.Min. Program) 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사)십대지기 선교센터 운영위원과 건작동 회원, 의정부 사립작은도서관 협회 임원으로 지역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독서와 기타 연주, 그리고 커피를 좋아합니다.


 kslee2121@gmail.com


   kslee2121 



장년울타리 리더 이명현 YOUNG ADULT  

이명현 권찰은 장년부 울타리 리더로서 더세움교회의 젊은 가정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언제와 환한 미소와 따뜻한 마음으로 교회를 든든히 받치는 이명현 리더는 더세움교회 개척 멤버로서 '죽으면 죽으리다’ (에 4:16) 라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거룩한 사명을 감당하고 있으며, 아내 ‘고은하’ 권찰과 귀여운 아들 ‘언’과 함께 교회의 본이 되고 있는 가정입니다. 교회 재정부와 채움 교육부에서 교사로도 섬기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일은 독서와 장신구 제작입니다.  


 eoendy1@gmail.com




청년울타리 리더 이수혜 YOUNG PEOPLE  

이수혜 자매는 청년 울타리 리더로서 청년들이 교회에 잘 적응하고 정착할 수 있게 도우며, 더세움교회가 젊고 건강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청년들을 예수님의 사랑으로 섬기며 돌보고 있습니다. 2016년 더세움교회 성경공부 모임으로 시작할 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하나님을 향한 충성과 헌신으로 교회를 아름답게 세워나가고 있으며, 더오름 팀장으로도 헌신하고 있습니다. 취미는 영화감상과 요리이며 특히 떡볶이 요리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leesu0315@hanmail.net




간사 김한슬 ASSISTANT ADMINISTRATOR 

김한슬 자매는 더세움교회의 간사로서 교회의 모든 행정과 사무, 그리고 재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더세움교회의 개척멤버로서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성실하게 교회를 세우는 일꾼입니다. 언제나 긍정적인 마인드로 하나님께 순종하며 책임감 있게 교회의 모든 일을 감당하고 있는 김한슬 간사는 드라이브와 등산을 즐겨하며, 특히 지리산 등반을 가장 기억에 남는 등산으로 이야기합니다.


 9dnjf1dlf@naver.com